제네시스 전기 컨셉카

관리자 2019.06.22 17:05 조회 수 : 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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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현대차 제공



Genesis 상표는 `2019 New York International Auto Show`에서 세계 최초의 전기 자동차 기반의 개념 "Mint Concept`를 전시합니다.

제네시스 상표는 뉴욕 모터쇼 16일 전에 뉴욕의 허드슨 야드에서 개념 카를 발표하고 프리미엄 도시 칼로 박하 개념의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이 이벤트는 `작은 차, 중요한 애플`을 주제로 개최되어 현지 언론과 영향력을 포함한 350명 이상이 참가했습니다. SST International과의 협력을 통해 회사는 패션쇼와 함께 제막 자동차 연출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상표는 진보적인 디자인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제네시스 사업부의 부사장인 만프레드 피츠제럴드는 말했다. 바."

박하 개념은 도시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차량입니다. 도시에서 시행되고 있는 현대의 사는 방법에 따라, 우리는 기능성과 운전 모두를 만족하게 할 도시 카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그룹의 디자인 담당 부사장인 배낭 돈케루 워 크는 "박하 개념은 소극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언어로 제네시스 상표의 미학 구상"이라고 말했다.

Genesis 상표는 `쿨쿨`과 `완벽한 상태`를 뜻하는 `박하`를 콘셉트 카의 「Citika "노 사용하고 있습니다. "Mint Concept`의 의미가 표현되어 있습니다.

`박하의 개념은 전통적인 비율과 혁신적인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결합한 새로운 도시의 아이콘입니다 "라고 돈카보루케 씨는 말합니다. `박하의 개념을 보면 즉시 그 목적과 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박하의 개념은 창세기 디자인의 진화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전면 및 후면 사중 램프를 스트레칭으로 Mint 개념의 존재가 강조됩니다. 독특한 크리스트 그릴 전기 자동차 배터리의 냉각 기능을 조금 개방합니다.

몸 주위 포물선 라인 디자인은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인 동적 우아함을 강조하고 독특한 G-Matrix 패턴은 차량의 낮은 공기 흐름의 개선 기능적인 역할을 합니다. 동시에 공기 역학적 휠의 디자인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량의 후방에 설치되는 트렁크 대신 박하의 개념은 시트의 뒷면에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 수납공간에 접근 할 수 있는 문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후방이 아닌 차량 측면에 배치하여 물체의 뽑기가 쉬워집니다. 출입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박하 개념의 실내장식은 공간의 전통적인 한국의 디자인과 현대 유럽의 가구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영감을 하고 있습니다. 경량 직물 및 코냑 가죽은 아늑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문설주 없는 문은 개방성을 극대화합니다.

방 전체에 Genesis 디자인의 독특한 매트릭스 패턴이 적용된 제어 노블을 갖춘 센터 콘솔에는 축소 기능이 있고, 앞좌석은 안락의자 폭과 같습니다.

독특하고 긴 직사각형의 운전대는 주요 차량 기능에 관심을 끌기 6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정보 (GUI) 화면에 둘러싸여 운전대의 7번째 화면에는 기본적인 차량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배포되지 않았습니다.

박하 개념은 한국과 유럽과 북미 디자인 센터가 공동으로 만든 글로벌 프로젝트에서 350 kw의 배터리를 탑재한 전기 자동차 기반 도시 칼로 1회 충전으로 200마일 (약 321km) 주행 있습니다….

한편, `2019 뉴욕 모터쇼`에서 제네시스 상표가 609㎡의 전시 공간에서 "박하 개념"G70, G80 스포츠, G90을 포함한 6대의 차량을 전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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