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포르쉐 718 GT4

관리자 2019.05.20 17:03 조회 수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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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탑라이더 - 신차소식


포르셰는 718라인의 상위 모델인 새로운 718 거미와 718 케이맨 GT4를 발표했다.



새로운 718 거미와 718 케이맨 GT4는 높은 민첩성과 강력한 출력을 갖춘 완전한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순수 스포츠카입니다. 완벽하게 균형 잡힌 미국 드라마 엔진 개념의 718 거미와 718 케이맨 GT4는 새로 개발된 4리터 6기통 자연 흡기 엔진과 6단 수동 변속기 등 처음 기술 표준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두 모델은 420마력 (PS)을 생성하는 복서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고속 회전 감정 흡기 엔진은 911 카레라 모델 시리즈의 터보 엔진을 기반으로 합니다. 새로운 터보 엔진의 최대 출력은 420hp (35hp), 이것은 이전 GT4 모델보다 35hp (PS) 높고, 제3세대의 거미 최대 출력 45hp (PS)입니다. 42.8 kg ∙ m 5,000~6,800rpm. 엑셀 거미와 수동 변속기를 갖춘 GT4 모두가 300km / h를 초과했습니다. 최고 속도는 718 거미에서 301km / h, 718 케이맨 GT4에서 304km / h이며, 모두 정지에서 100km / h로 가속하는 데 불과 4.4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유럽 ​​NEDA에 관련한 미국 드라마 엔진 스포츠카의 연료 소비는 10.9l / 100km입니다. 최첨단 휘발유 미립자 필터 배출 제어 시스템은 직선 동력 전달 및 요금소 엔진의 즉각적인 반응과 결합하여 자연 흡기 엔진의 매력적인 특성을 향상합니다. 분당 8,000회전의 최대 엔진 속도에서 사각 소리는 어떤 모델에 필적하지 않습니다. 또한, 적응 실린더 제어 등의 기술 혁신이 적용된 부분 부하 운전 중 연료 소비를 줄이기 위해 2개의 실린더 은행 중 하나에서 분사 프로세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또한, 고속 엔진에서 피에 조 분사장치가 연료를 직접 분사하는 방법이 먼저 적용되고 연료는 최대 5번까지 개별적으로 분사됩니다. 따라서 배기가스가 완전 연소 두 공명 밸브를 갖춘 가변 흡기 시스템은 실린더 내의 가스 교환이 최적화됩니다.

 





포르셰의 기본급의 요금소 모델이다 요금소4과 곡선 주행에 최적화된 거미 모두는 매우 효율적인 공력 특성 전체 요금소 차대, 강력한 브레이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포르셰 718 케이맨 요금소4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향상된 공기 역학 개념입니다. 끌기에 영향을 주지 않고 50% 이상의 누르는 힘을 생성하는 우수한 효율을 나타냅니다. 특히, 새롭게 디자인된 싱글 체임버 아치 후방 소음기는 두 모델의 공기 역학적 효율을 크게 향상합니다. 718 케이맨 요금소4는 후면 차축 누르는 힘의 30%를 차지하는 기능적인 환기구를 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고정된 뒷부분 윙은 이전 모델보다 약 20% 많은 누르는 힘을 생성하고 높은 효율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200km / h로 12킬로그램의 추가 누르는 힘에 해당합니다. 전면에 최적화된 요금소 스타일은 큰 스포일러 입술과 전륜에 따른 공기의 흐름을 완화하는 이른바 에어 커튼 공기 역학적 균형을 유지합니다.



새로운 718 거미는 최고 속도를 실현하는 경량의 컨버터블 톱을 갖춘 고속도로 운전의 순수한 운전 기계입니다. 이것은 포르셰 550 거미와 718 SR 60 거미 등의 역사적인 로드스터 계통입니다. 718 거미의 실루엣은 오픈 탑과 관계없이 항상 매혹적입니다. 매일 운전에 적합한 오픈 탑은 몇 단계에서 트렁크 리드 아래에 접혀있을 수 있습니다. 포르셰 718 거미의 뒤 스포일러는 GT4와 달리 120km / h로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기능성 환기구는 후면 차축에 공력으로 누르는 힘을 생성하는 최초의 박스터 제품이기도 합니다.
 


718 케이맨 요금소4는 궁극의 역학에 최적화된 고성능 요금소 차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718 Spider는 718 Cayman 요금소4와 같은 고성능 요금소 차대가 처음으로 탑재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두 모델이 뛰어난 코너링 역학에 의한 감정적인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정교한 경량 스프링 버팀목 프런트 및 후면 차축은 경주 기술을 기반으로 차대 직접 연결 부분인 볼 조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0mm 하단 서스펜션 포르셰 액티브 서스펜션 경영 댐핑 시스템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가로 역학의 가능성을 높입니다.



레이스 트랙용으로 설계된 718 케이맨 GT4의 조작성은 더욱 향상 718 거미도 마찬가지입니다. Porsche Stability Management (PSM)은 보다 정확하고 제대로 작동하고 2단계에서 선택적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기계적 뒷부분 디퍼렌셜 록을 갖춘 포르셰 토크 벡터랑 (PTV)는 수직 방향과 수평 방향의 역학, 코너링 성능,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강화합니다. GT4는 옵션의 클럽 스포츠 패키지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후방 스틸 롤 바, 휴대용 소화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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