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KCC오토그룹
넓은 넓은 적재 공간,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 (SUV)에 필적하는 오프로드 성능, 레저 아웃 도어 스타일. 픽업 트럭에 잘 동반 한정자는 패션과 즐거움을 아는 사람에게 가장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그동안 미국의 자동차 산업은 올해와 내년에 새로운 픽업 트럭을 출시하여 국내 고객을 유혹하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첫째, GM Korea는 8 월에 중형 픽업 트럭 'Chevrolet Colorado」를 발매합니다. 콜로라도는 1918 년 브랜드의 첫 번째 트랙 인 One-Ton 1 100 년 전 북미 픽업 지난해에만 미국에서 14 만대 이상을 판매했습니다.
시보레 거만한 미국의 픽업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 된 리어 범퍼는 코너 단계가있는 뒷문을 쉽게 열고 닫을 수 발판 내부 토션 바, 카고 박스에 들어 가지 않고화물을 쉽게 이동할 수 회전 댐퍼 수 있습니다. 대신 천천히 안전하게 열 수 있도록 설계된 간단한 리프트 및 하부 테일 게이트 등 시보레 100 년의 픽업 노하우가 모델로 간주됩니다.
사양은 5,415 x 1,885 x 1830 mm (길이 x 폭 x 높이) 휠베이스 3,258 mm, 최대 적재량 1,170 리터 견인 용량 3.2 톤입니다. Rexton 스포츠카와 비교하여 전체 길이는 10mm 길고, 높이 및 폭은 각각 55m와 65mm 작아지고 있습니다.
파워 트레인은 3.6 리터의 V6 가솔린 엔진과 최대 출력 312 hp (@ 6,800 rpm) 및 최대 토크 38.0 kg * m (4,000 rpm)의 8 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지의 수가 변경되면 출력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승차감, 가속, 연비 측면에서 유리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에서는 3 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판매 가격은 3000 만원 후반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나 4 륜 구동 트림은 4,000 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rd Korea는 1 월에 유럽에서 발매 된 새로운 레인저의 새로운 미드 레인지 픽업 트럭의 국내 출시를 예측했습니다. 콜로라도 등의 중형 픽업 모델은 국내 시장을 고려하여 낮은 배출 2.0 디젤 엔진부터 도입 될 예정입니다.
해외 시장에서는이 회사는 가솔린 엔진을 판매하고 있으며, 2.3 리터의 EcoBoost 인라인 4 기통 가솔린과 10 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 한 최대 출력 270 마력, 최대 토크 42.9kg * m입니다. 2.0 디젤 라인업은 최대 출력 211 hp, 최대 토크 47.9 kg * m의 10 단 자동 변속기를 조합 한 것입니다. 후륜 4 륜 구동 기준으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양은 더블 캡, 휠베이스 3220mm를 기반으로 5,359 x 2,163 x 1,873mm (길이 x 전폭 x 전고)에서 견인 능력은 트림 당 1.8 ~ 3.5 톤입니다. 인테리어는 포드 퓨전의 인테리어와 비슷합니다.
새로운 레인저는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동남아 등 세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해외에서의 판매는 24,00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프의 새로운 픽업 트럭의 검투와 포드 F-150은 내년 한국에 상륙 할 예정입니다.
검투사의 크기는 5,537 x 1,875 x 1856 mm (길이 x 폭 x 높이) 휠베이스 3,487 mm의 중형 픽업 트럭도 있습니다. 국내 파워 트레인 사양은 최대 출력 285 hp (@ 6,400 rpm), 최대 토크 35.8 kg * m (@ 4,400 rpm), 8 단 자동 변속기를 갖춘 3.6 리터 V6 가솔린 엔진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의 발매 가격은 35,000 달러 (약 4,200 만원)입니다.
포드 F150의 국내 도입도 주목할 만하다. F150은 수입 및 중고차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있는 모델이며, 현재 최대 금액이 거래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F 시리즈는 미국에서 90,330 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1.4 % 증가하고 미국의 모든 모델에서 1 위, 세계 판매 2 위, 판매량은 110 만대였다.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